ProjectDDD/Assets/_DDD/_Scripts/Restaurant/Character
2025-09-02 10:31:34 +09:00
..
AI RestaurantOrderSolver_Reaction 및 ReturnRunning 클래스 추가: 주문 해결 및 동작 상태 반환 로직 구현. CustomerDefault.asset 업데이트: 행동 트리 값 수정 및 관련 설정 변경. 2025-09-01 20:01:31 +09:00
Core 현지화 로직 수정 및 관련 에셋 변경 2025-09-01 20:32:31 +09:00
Interfaces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상태 초기화 추가, 슬라이더를 통한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로직 구현, 관련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2025-09-01 18:01:34 +09:00
Npc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Busy 상태 지원 로직 변경, RemainingPatienceTime 계산 방식 변경. CustomerDefault.asset 및 ExitMarker 위치 업데이트 2025-09-02 10:31:34 +09:00
Player 레스토랑 Serve 인터랙션 처리 2025-09-01 17:55:26 +09:00
AI.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Core.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Interfaces.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Npc.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Player.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