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DDD/Assets/_DDD/_Scripts/Restaurant
2025-09-02 10:31:34 +09:00
..
Character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Busy 상태 지원 로직 변경, RemainingPatienceTime 계산 방식 변경. CustomerDefault.asset 및 ExitMarker 위치 업데이트 2025-09-02 10:31:34 +09:00
Controller 매니저 초기화 순서 보장 2025-09-01 19:52:07 +09:00
Data 요리 애니메이션 수정 2025-09-01 18:29:35 +09:00
Environment RestaurantOrderSolver_Reaction 및 ReturnRunning 클래스 추가: 주문 해결 및 동작 상태 반환 로직 구현. CustomerDefault.asset 업데이트: 행동 트리 값 수정 및 관련 설정 변경. 2025-09-01 20:01:31 +09:00
Event Merge branch 'feature/Exit_Subtree' into develop 2025-09-02 09:59:19 +09:00
State RestaurantOrder Serve 상태일 때 음식 표시 2025-09-01 16:26:38 +09:00
Ui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Busy 상태 지원 로직 변경, RemainingPatienceTime 계산 방식 변경. CustomerDefault.asset 및 ExitMarker 위치 업데이트 2025-09-02 10:31:34 +09:00
Character.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Controller.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Data.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Environment.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Event.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State.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Ui.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