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DDD/Assets/_DDD/_Scripts/Restaurant/Character
2025-09-01 20:32:31 +09:00
..
AI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PatienceSlider 활성화 로직 개선 (enabled → SetActive),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추가,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TimeLimiter 관련 불필요한 호출 제거. 2025-09-01 18:21:08 +09:00
Core 현지화 로직 수정 및 관련 에셋 변경 2025-09-01 20:32:31 +09:00
Interfaces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상태 초기화 추가, 슬라이더를 통한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로직 구현, 관련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2025-09-01 18:01:34 +09:00
Npc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9-01 16:53:15 +09:00
Player 레스토랑 Serve 인터랙션 처리 2025-09-01 17:55:26 +09:00
AI.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Core.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Interfaces.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Npc.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Player.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