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DDD/Assets/_DDD/_Scripts/Restaurant
2025-09-01 18:21:08 +09:00
..
Character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PatienceSlider 활성화 로직 개선 (enabled → SetActive),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추가,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TimeLimiter 관련 불필요한 호출 제거. 2025-09-01 18:21:08 +09:00
Controller Entry, Exit 마커 오브젝트 씬 배치, NPC Entry 위치 수정 2025-08-29 17:34:59 +09:00
Data Merge branch 'develop' of http://gitea.capers.co.kr:3000/iwnc2020/ProjectDDD into feature/cook_ui 2025-08-27 18:44:57 +09:00
Environment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9-01 16:53:15 +09:00
Event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9-01 16:53:15 +09:00
State RestaurantOrder Serve 상태일 때 음식 표시 2025-09-01 16:26:38 +09:00
Ui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PatienceSlider 활성화 로직 개선 (enabled → SetActive),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추가,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TimeLimiter 관련 불필요한 호출 제거. 2025-09-01 18:21:08 +09:00
Character.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Controller.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Data.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Environment.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Event.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State.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
Ui.meta 클래스 이름 수정 - 접두사 제거 2025-08-27 17:25: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