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DDD/Assets/_DDD/_Scripts
NTG 8031f5cfa0 플레이어 생성 위치 초기화 오류 수정
Instantiate(prefab)만 사용하면 추후에 position을 바꿔도 다시 프리팹의 포지션으로 돌아오는 현상이 내부적으로 존재함.
Instantiate 동시에 매개변수로 position, rotation, parent를 모두 초기화 하는걸 권장함
2025-08-17 15:02:04 +09:00
..
AssetManagement Enum string 기반 -> AssetReference 기반으로 Scene 관리 2025-08-01 14:42:31 +09:00
AssetPostprocessors 환경 프랍 자동화 변경 2025-08-12 14:05:18 +09:00
Audio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CameraSystem 게임 플로우 변경 (PreInit 추가) 2025-07-21 13:11:38 +09:00
GameCharacter 손님 생성 로직 추가 중 2025-08-12 20:46:30 +09:00
GameData 손님 생성 로직 추가 중 2025-08-12 20:46:30 +09:00
GameEvent Merge branch 'develop' of http://gitea.capers.co.kr:3000/iwnc2020/ProjectDDD into feature/restaurant_ui 2025-08-17 00:12:51 +09:00
GameFlow 인터랙션 가능 플로우 처리 추가 2025-08-14 14:30:14 +09:00
GameFramework Merge branch 'develop' of http://gitea.capers.co.kr:3000/iwnc2020/ProjectDDD into feature/restaurant_ui 2025-08-17 00:12:51 +09:00
GameState 손님 생성 로직 추가 중 2025-08-12 20:46:30 +09:00
GameUi ui 분리 2025-08-17 08:57:23 +09:00
GenerateGoogleSheet 레스토랑 씬 데이터 최신화 2025-08-13 17:35:43 +09:00
InputSystem DDD-76 상호작용 로직 수정 및 상호작용 오브젝트 테스트 완료 2025-08-05 17:09:14 +09:00
Items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Maps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RestaurantCharacter Merge branch 'feature/flow_controller_fix' into develop 2025-08-17 00:06:42 +09:00
RestaurantController 플레이어 생성 위치 초기화 오류 수정 2025-08-17 15:02:04 +09:00
RestaurantData 플레이어 생성 위치 초기화 오류 수정 2025-08-17 15:02:04 +09:00
RestaurantEnvironment RestaurantController 구조 변경, State/Data 분리, 단일 RestaurantDataSo 및 RestaurantStateSo 인스턴스 생성 2025-08-14 20:35:16 +09:00
RestaurantEvent 오류 수정 2025-08-17 00:21:42 +09:00
RestaurantState RestaurantController 구조 변경, State/Data 분리, 단일 RestaurantDataSo 및 RestaurantStateSo 인스턴스 생성 2025-08-14 20:35:16 +09:00
Utilities Merge branch 'develop' of http://gitea.capers.co.kr:3000/iwnc2020/ProjectDDD into feature/restaurant_ui 2025-08-17 00:12:51 +09:00
AssetManagement.meta 데이터 구조 설계 중 2025-07-09 18:45:11 +09:00
AssetPostprocessors.meta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Audio.meta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BillBoardVisual.cs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BillBoardVisual.cs.meta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CameraSystem.meta 데이터 구조 설계 중 2025-07-09 18:45:11 +09:00
GameCharacter.meta 데이터 구조 설계 중 2025-07-09 18:45:11 +09:00
GameData.meta 데이터 구조 설계 중 2025-07-09 18:45:11 +09:00
GameEvent.meta updated EventBus 2025-07-17 17:15:40 +09:00
GameFlow.meta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GameFramework.meta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GameState.meta 메타 데이터 추가 2025-07-22 12:38:56 +09:00
GameUi.meta 에셋 및 메타 데이터 추가 2025-07-21 16:57:09 +09:00
GenerateGoogleSheet.meta DDD-33 에셋 매니저 구현 2025-07-10 14:48:44 +09:00
InputSystem.meta 데이터 구조 설계 중 2025-07-09 18:45:11 +09:00
Items.meta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Maps.meta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RestaurantCharacter.meta 데이터 구조 설계 중 2025-07-09 18:45:11 +09:00
RestaurantController.meta DDD-63 updated metadate and prefabs 2025-07-17 15:20:58 +09:00
RestaurantData.meta RestaurantController 구조 변경, State/Data 분리, 단일 RestaurantDataSo 및 RestaurantStateSo 인스턴스 생성 2025-08-14 20:35:16 +09:00
RestaurantEnvironment.meta flow에 필요한 에셋 추가 2025-07-15 13:48:13 +09:00
RestaurantEvent.meta 메타데이터 및 자동생성 데이터 추가 2025-07-22 20:15:38 +09:00
RestaurantState.meta DDD-63 updated metadate and prefabs 2025-07-17 15:20:58 +09:00
Utilities.meta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