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Build
|
아이템 선택 코드 중간 커밋
|
2025-06-26 15:26:39 +09:00 |
BillBoardVisual.cs
|
빌보드 추가
|
2025-06-25 16:17:26 +09:00 |
BillBoardVisual.cs.meta
|
빌보드 추가
|
2025-06-25 16:17:26 +09:00 |
CellManager.cs
|
셀표현 추가
|
2025-06-26 13:53:36 +09:00 |
CellManager.cs.meta
|
마름모 배치 공간 추가
|
2025-06-25 20:20:15 +09:00 |
CellUI.cs
|
셀표현 추가
|
2025-06-26 13:53:36 +09:00 |
CellUI.cs.meta
|
셀표현 추가
|
2025-06-26 13:53:36 +09:00 |
CharacterController.cs
|
셀표현 추가
|
2025-06-26 13:53:36 +09:00 |
CharacterController.cs.meta
|
플레이어 입력 및 캐릭터 컨트롤러 추가
|
2025-06-25 16:17:14 +09:00 |
DDDMain.cs
|
타이틀씬 구성(임시)
|
2025-06-25 11:33:17 +09:00 |
DDDMain.cs.meta
|
sl unity 패키지 추가
|
2025-06-25 11:33:17 +09:00 |
ItemBuild.meta
|
인벤토리 + 빌드용 아이템 리스트 ui 추가
|
2025-06-25 17:13:27 +09:00 |
ModeManager.cs
|
Capers 프로젝트에서 리소스 수입
|
2025-06-25 15:22:00 +09:00 |
ModeManager.cs.meta
|
sl unity 패키지 추가
|
2025-06-25 11:33:17 +09:00 |
PlayerInputKeyManager.cs
|
플레이어 입력 및 캐릭터 컨트롤러 추가
|
2025-06-25 16:17:14 +09:00 |
PlayerInputKeyManager.cs.meta
|
플레이어 입력 및 캐릭터 컨트롤러 추가
|
2025-06-25 16:17:14 +09:00 |
Restaurant.cs
|
Capers 프로젝트에서 리소스 수입
|
2025-06-25 15:22:00 +09:00 |
Restaurant.cs.meta
|
타이틀씬 구성(임시)
|
2025-06-25 11:33:17 +09:00 |
Title.cs
|
타이틀씬 구성(임시)
|
2025-06-25 11:33:17 +09:00 |
Title.cs.meta
|
타이틀씬 구성(임시)
|
2025-06-25 11:33:17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