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DDD/Assets/_DDD/_Scripts/GenerateGoogleSheet/AutoCreated/Classes/EnvironmentData.cs
2025-07-22 20:15:38 +09:00

47 lines
1.3 KiB
C#

// <auto-generated>
using System;
using UnityEngine;
namespace DDD
{
[Serializable]
public class EnvironmentData : IId
{
/// <summary>식별번호</summary>
[Tooltip("식별번호")]
[field: SerializeField]
public string Id { get; set; }
/// <summary>인터랙션타입</summary>
[Tooltip("인터랙션타입")]
public InteractionType InteractionType;
/// <summary>렌더러 타입</summary>
[Tooltip("렌더러 타입")]
public RendererType RendererType;
/// <summary>트리거 여부</summary>
[Tooltip("트리거 여부")]
public int IsTrigger;
/// <summary>스켈레톤 애니메이션 에셋 이름</summary>
[Tooltip("스켈레톤 애니메이션 에셋 이름")]
public string SkeletonDataName;
/// <summary>스파인 스킨 이름</summary>
[Tooltip("스파인 스킨 이름")]
public string SkinName;
public string DefaultAnimationName;
/// <summary>SpriteAtlas 키 값</summary>
[Tooltip("SpriteAtlas 키 값")]
public string SpriteKey;
/// <summary>유니티 내의 이미지 크기</summary>
[Tooltip("유니티 내의 이미지 크기")]
public float Siz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