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DDD/Assets/_DDD/_ScriptAssets/Prefabs
2025-07-21 16:54:58 +09:00
..
AssetManager.prefab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AssetManager.prefab.meta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BaseRestaurantCharacter.prefab rigidbody interpolate 기능 설정 2025-07-17 13:29:09 +09:00
BaseRestaurantCharacter.prefab.meta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CameraManager.prefab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CameraManager.prefab.meta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DataManager.prefab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DataManager.prefab.meta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GameFlowManager.prefab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GameFlowManager.prefab.meta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GoogleSheetManager.prefab 구글 시트 데이터 에셋 추가 2025-07-15 13:01:35 +09:00
GoogleSheetManager.prefab.meta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RestaurantController.prefab DDD-63 updated metadate and prefabs 2025-07-17 15:20:58 +09:00
RestaurantController.prefab.meta DDD-63 updated metadate and prefabs 2025-07-17 15:20:58 +09:00
SceneManager.prefab 구조 개선에 맞게 에셋 추가 2025-07-14 14:57:29 +09:00
SceneManager.prefab.meta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