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ssetManager.prefab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AssetManager.prefab.meta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BaseRestaurantCharacter.prefab
|
에셋, 메타데이터 추가
|
2025-07-22 16:46:47 +09:00 |
BaseRestaurantCharacter.prefab.meta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CameraManager.prefab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CameraManager.prefab.meta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DataManager.prefab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DataManager.prefab.meta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GameFlowManager.prefab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GameFlowManager.prefab.meta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GoogleSheetManager.prefab
|
구글 시트 데이터 에셋 추가
|
2025-07-15 13:01:35 +09:00 |
GoogleSheetManager.prefab.meta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InputManager.prefab
|
에셋, 메타데이터 추가
|
2025-07-22 16:46:47 +09:00 |
InputManager.prefab.meta
|
에셋, 메타데이터 추가
|
2025-07-22 16:46:47 +09:00 |
InventoryManager.prefab
|
에셋 및 메타 데이터 추가
|
2025-07-21 19:51:22 +09:00 |
InventoryManager.prefab.meta
|
에셋 및 메타 데이터 추가
|
2025-07-21 19:51:22 +09:00 |
RestaurantController.prefab
|
에셋 및 메타 데이터 추가
|
2025-07-21 16:57:09 +09:00 |
RestaurantController.prefab.meta
|
DDD-63 updated metadate and prefabs
|
2025-07-17 15:20:58 +09:00 |
SceneManager.prefab
|
구조 개선에 맞게 에셋 추가
|
2025-07-14 14:57:29 +09:00 |
SceneManager.prefab.meta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TimeManager.prefab
|
에셋 및 메타 데이터 추가
|
2025-07-21 16:57:09 +09:00 |
TimeManager.prefab.meta
|
에셋 및 메타 데이터 추가
|
2025-07-21 16:57:09 +09:00 |
UiManager.prefab
|
에셋, 메타데이터 추가
|
2025-07-22 16:46:47 +09:00 |
UiManager.prefab.meta
|
에셋 및 메타 데이터 추가
|
2025-07-21 16:57:09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