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sing System; using UnityEngine; namespace DDD { [Serializable] public class EnvironmentData : IId { /// 식별번호 [Tooltip("식별번호")] [field: SerializeField] public string Id { get; set; } /// 인터랙션타입 [Tooltip("인터랙션타입")] public InteractionType InteractionType; /// 렌더러 타입 [Tooltip("렌더러 타입")] public RendererType RendererType; /// 트리거 여부 [Tooltip("트리거 여부")] public int IsTrigger; /// 스켈레톤 애니메이션 에셋 이름 [Tooltip("스켈레톤 애니메이션 에셋 이름")] public string SkeletonDataName; /// 스파인 스킨 이름 [Tooltip("스파인 스킨 이름")] public string SkinName; public string DefaultAnimationName; /// SpriteAtlas 키 값 [Tooltip("SpriteAtlas 키 값")] public string SpriteKey; /// 유니티 내의 이미지 크기 [Tooltip("유니티 내의 이미지 크기")] public float Siz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