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sing System; using UnityEngine; namespace DDD { [Serializable] public class LevelData : IId { /// 식별번호 [Tooltip("식별번호")] [field: SerializeField] public string Id { get; set; } /// 등장 지역 [Tooltip("등장 지역")] public string Area; /// 일반 손님 풀 [Tooltip("일반 손님 풀")] public string CustomerPool; /// 스페셜 손님 풀 [Tooltip("스페셜 손님 풀")] public string SpecialCustomerPool; /// 확정 스페셜 손님 수 [Tooltip("확정 스페셜 손님 수")] public int FixSpecialCustomerCount; /// 추가 스페셜 손님 확률 [Tooltip("추가 스페셜 손님 확률")] public int AddSpecialCustomerCount; /// 손님 리스폰 시간 [Tooltip("손님 리스폰 시간")] public int CustomerRespawnTime; /// 손님 1명당 경험치 [Tooltip("손님 1명당 경험치")] public int Exp; /// 주문 대기 인내심 카운트 시간 [Tooltip("주문 대기 인내심 카운트 시간")] public int OrderTime; /// 주문 인내심 카운트 시간 [Tooltip("주문 인내심 카운트 시간")] public int WaitTime; /// 식사 소요시간 [Tooltip("식사 소요시간")] public int EatingTim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