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_system #5

Merged
Jeonghyeon merged 18 commits from camera_system into develop 2025-07-14 07:10:06 +00:00

18 Commits

Author SHA1 Message Date
NTG_Lenovo
2f125ba73c 로직 변경에 맞게 에셋 추가 2025-07-14 15:38:36 +09:00
NTG_Lenovo
2d123da297 게임 플로우 로직 변경 2025-07-14 15:38:22 +09:00
NTG_Lenovo
c66c9a201e 레스토랑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이벤트 연결 2025-07-14 15:37:43 +09:00
NTG_Lenovo
97cf6c1b53 구조 개선에 맞게 에셋 추가 2025-07-14 14:57:29 +09:00
NTG_Lenovo
88604b4489 GameFlow 및 SceneManager 구조 개선 2025-07-14 14:57:10 +09:00
NTG_Lenovo
5edb192b63 Manager 파일 이름 변경 -> IManager 2025-07-14 14:20:20 +09:00
NTG_Lenovo
6e730835b8 카메라 오브젝트 enum 변경에 맞게 씬 수정 2025-07-14 14:14:17 +09:00
NTG_Lenovo
9a7e8f867a 기존 Player 스크립트 제거 2025-07-14 14:11:31 +09:00
NTG_Lenovo
c1ac0130c5 So 네이밍 변경 2025-07-14 14:11:22 +09:00
NTG_Lenovo
510d2a1466 필요없는 씬 제거 및 빌드 씬 관련 프로젝트 설정 변경 2025-07-14 14:09:47 +09:00
NTG_Lenovo
bfb7ccbe4b SpineController 추가, 애니메이션 이벤트로 관리
FlipVisualLook RestaurantPlayerCharacter에서 관리
2025-07-14 14:07:15 +09:00
NTG_Lenovo
5065d1a738 Utilities.Constants 에서 상수들을 따로 관리하는 클래스 추가 2025-07-14 13:39:09 +09:00
NTG_Lenovo
8a2abb5a40 안쓰는 스크립트, 폴더 삭제 2025-07-14 13:35:18 +09:00
NTG_Lenovo
6f7a5e131c 카메라 관리 방식 변경 string -> enum 2025-07-14 13:32:36 +09:00
NTG_Lenovo
ada20f3f91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NTG_Lenovo
a805d32f8a DDD-30 SwitchCamera 함수에서 id를 입력받아서 스위칭하는 식으로 변경 2025-07-14 11:10:12 +09:00
NTG_Lenovo
f76256d49d DDD-18 플레이어 조작 및 게임 플로우 수정 2025-07-11 14:48:49 +09:00
NTG_Lenovo
3d5090d905 DDD-29, 30 카메라 컴포넌트 추가 및 카메라 매니저 구현 2025-07-10 20:06:5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