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inventory_system #15

Closed
iwnc2020 wants to merge 0 commits from feature/inventory_system into develop
Owner
No description provided.
iwnc2020 self-assigned this 2025-07-21 11:14:48 +00:00
iwnc2020 added 2 commits 2025-07-21 11:14:48 +00:00
Jeonghyeon requested changes 2025-07-22 01:53:54 +00:00
@ -0,0 +5,4 @@
namespace DDD
{
public class InventoryManager : Singleton<InventoryManager>, IManager
Collaborator

GameData 모듈은 불변하는 게임 데이터를 조회만 하는 역할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 진행에 따른 동적인 상태변화는 RestaurantState와 RestaurantController 모듈로 이동하는게 적절할 것 같습니다.
이름도 RestaurantInventory, RestaurantItemData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GameData 모듈은 불변하는 게임 데이터를 조회만 하는 역할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 진행에 따른 동적인 상태변화는 RestaurantState와 RestaurantController 모듈로 이동하는게 적절할 것 같습니다. 이름도 RestaurantInventory, RestaurantItemData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 -0,0 +55,4 @@
_inventoryItemDatas[id] = new InventoryItemData(id, quantity);
}
EventBus.Broadcast(new InventoryChangedEvent());
Collaborator

argument가 필요없는 이벤트라면, 정적 객체 GameEvents.InventoryChangedEvent를 호출하는 식으로 변경해주세요.
매번 new를 부를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argument가 필요없는 이벤트라면, 정적 객체 GameEvents.InventoryChangedEvent를 호출하는 식으로 변경해주세요. 매번 new를 부를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 -0,0 +81,4 @@
_inventoryItemDatas.Remove(id);
}
EventBus.Broadcast(new InventoryChangedEvent());
Collaborator

정적 객체 전달

정적 객체 전달
iwnc2020 added 2 commits 2025-07-22 03:39:03 +00:00
iwnc2020 closed this pull request 2025-07-22 03:55:38 +00:00
iwnc2020 deleted branch feature/inventory_system 2025-07-22 03:55:53 +00:00

Pull request closed

Sign in to join this conversation.
No reviewers
No Label
No Milestone
No project
No Assignees
2 Participants
Notifications
Due Date
The due date is invalid or out of range. Please use the format 'yyyy-mm-dd'.

No due date set.

Dependencies

No dependencies set.

Reference: iwnc2020/ProjectDDD#15
No description provi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