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inventory_system #15
Loading…
Reference in New Issue
Block a user
No description provided.
Delete Branch "feature/inventory_system"
Deleting a branch is permanent. Although the deleted branch may continue to exist for a short time before it actually gets removed, it CANNOT be undone in most cases. Continue?
@ -0,0 +5,4 @@
namespace DDD
{
public class InventoryManager : Singleton<InventoryManager>, IManager
GameData 모듈은 불변하는 게임 데이터를 조회만 하는 역할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 진행에 따른 동적인 상태변화는 RestaurantState와 RestaurantController 모듈로 이동하는게 적절할 것 같습니다.
이름도 RestaurantInventory, RestaurantItemData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 -0,0 +55,4 @@
_inventoryItemDatas[id] = new InventoryItemData(id, quantity);
}
EventBus.Broadcast(new InventoryChangedEvent());
argument가 필요없는 이벤트라면, 정적 객체 GameEvents.InventoryChangedEvent를 호출하는 식으로 변경해주세요.
매번 new를 부를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 -0,0 +81,4 @@
_inventoryItemDatas.Remove(id);
}
EventBus.Broadcast(new InventoryChangedEvent());
정적 객체 전달
Pull request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