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7e3851e1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Busy 상태 지원 로직 변경, RemainingPatienceTime 계산 방식 변경. CustomerDefault.asset 및 ExitMarker 위치 업데이트
2025-09-02 10:31:34 +09:00
bef345610e
Merge branch 'feature/Exit_Subtree' into develop
2025-09-02 09:59:19 +09:00
NTG
cd9f160b2d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9-01 20:32:43 +09:00
NTG
f4c59ac2ee
현지화 로직 수정 및 관련 에셋 변경
2025-09-01 20:32:31 +09:00
464771f022
RestaurantOrderSolver_Reaction 및 ReturnRunning 클래스 추가: 주문 해결 및 동작 상태 반환 로직 구현. CustomerDefault.asset 업데이트: 행동 트리 값 수정 및 관련 설정 변경.
2025-09-01 20:01:31 +09:00
e01e63289a
쓰레기통 프리팹 추가
2025-09-01 19:15:32 +09:00
NTG
58367221aa
손님 슬라이더 네비게이션 제거
2025-09-01 18:31:13 +09:00
NTG
26b55719f0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9-01 18:29:47 +09:00
NTG
d850a4f212
요리 애니메이션 수정
2025-09-01 18:29:35 +09:00
f19f66fdb1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PatienceSlider 활성화 로직 개선 (enabled → SetActive),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추가,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TimeLimiter 관련 불필요한 호출 제거.
2025-09-01 18:21:08 +09:00
5e8f08a7b9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상태 초기화 추가, 슬라이더를 통한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로직 구현, 관련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2025-09-01 18:01:34 +09:00
dc9bd260d1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9-01 16:53:15 +09:00
8e94a8c440
Merge pull request 'feature/restaurantOrder_Serve' ( #36 ) from feature/restaurantOrder_Serve into develop
...
Reviewed-on: #36
2025-09-01 07:39:25 +00:00
3f237cd1c1
추가 사항: RestaurantEnvironmentPointQueryEvent 삭제, CheckCumulateOrderCount 조건 액션 추가, CustomerBlackboardSo 클래스 추가, ExitSubtree 에셋 추가
2025-09-01 16:33:52 +09:00
Jeonghyeon Ha
529da3b713
RestaurantOrder Serve 상태일 때 음식 표시
2025-09-01 16:26:38 +09:00
Jeonghyeon Ha
e018efe9a4
NPC 스폰 위치 변경
2025-09-01 14:33:29 +09:00
Jeonghyeon Ha
49a709b3c4
하이라이트 아웃라인, 월드 UI 렌더 수정
2025-09-01 14:30:29 +09:00
48938f5bc8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9-01 13:52:46 +09:00
7442deefea
스테이지 업데이트, 끼임 코랄 제거, 코랄01 프리팹화, 스위치,메뉴판 이미지 수정, 주방기구 제거
2025-09-01 13:52:33 +09:00
Jeonghyeon Ha
13a7291a14
플레이어 -> 캐릭터 레이어 변경, 월드UI 레이어 추가, 월드 UI 컴포넌트 수정
2025-09-01 13:36:35 +09:00
759384d626
Merge branch 'feature/Entry-ExitPoint' into develop
...
# Conflicts:
# Assets/_DDD/_Scripts/Restaurant/Event/RestaurantInteractionEvents.cs
2025-08-29 19:35:08 +09:00
ec4f5d58c1
블랙보드에 사용할 SO 제작, MoveToTarget 대중화
2025-08-29 19:30:16 +09:00
0be6cb6059
Merge pull request 'feature/order_interaction_ui' ( #35 ) from feature/order_interaction_ui into develop
...
Reviewed-on: #35
2025-08-29 10:14:35 +00:00
NTG
aafb52a99b
리소스 추가 및 변경
2025-08-29 19:03:25 +09:00
466313acb9
수정 사항 적용(string key를 enum nameof로 변경, 퇴장 이벤트 쿼리 삭제)
2025-08-29 18:23:57 +09:00
bc23cea88a
Entry, Exit 마커 오브젝트 씬 배치, NPC Entry 위치 수정
2025-08-29 17:34:59 +09:00
Jeonghyeon Ha
c903c0c210
Bill Hud 초안 작성
2025-08-29 16:51:48 +09:00
NTG
752d9b7f2d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feature/cook_system
2025-08-29 14:38:26 +09:00
f9bb1fb262
깨진 데코레이터 수정
2025-08-29 14:19:56 +09:00
4bdb2899e0
기존 타임 리미터를 손님 타임 리미터로 변경
2025-08-29 13:41:27 +09:00
NTG
8445640c20
리소스 최신화
2025-08-29 12:15:09 +09:00
2fe3bbb9ac
공유 변수 스코프 재조정 - 이제 서브트리를 복제해서 사용하므로 그래프 단위로 조정
2025-08-29 11:53:33 +09:00
3e49bb8e18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8-29 11:35:33 +09:00
d911c1205d
타임 리미터 제작, 그에 맞는 오더 서브트리 변경
2025-08-29 11:35:22 +09:00
Jeonghyeon Ha
517a7ec1f4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feature/DisplayUiComponent' into develop
...
# Conflicts:
# Assets/_DDD/_Scripts/Restaurant/Environment/Interactions/InteractionSubsystem_Meal.cs
2025-08-29 11:07:26 +09:00
NTG
c85504e8f8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feature/cook_ui' into develop
...
# Conflicts:
# Assets/_DDD/_Addressables/Prefabs/RestaurantPlayer.prefab
# Assets/_DDD/_Scripts/Restaurant/Environment/Interactions/InteractionSubsystem_Cook.cs
# Assets/_DDD/_Scripts/Restaurant/Event/RestaurantInteractionComponent.cs
2025-08-28 20:03:53 +09:00
NTG
8a93361f3f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feature/Interaction_type_message' into develop
2025-08-28 20:01:11 +09:00
NTG
33db6a1c6c
상호작용 메세지 로직 완성
2025-08-28 20:00:22 +09:00
7527803a73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feature/DisplayUiComponent
2025-08-28 18:59:27 +09:00
2bc3f5e52b
리팩토링: RestaurantOrderSolverBase
추가
2025-08-28 18:58:24 +09:00
7205b9afbe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8-28 18:30:18 +09:00
76e8d6bfd0
창문 밤하늘 수정, 스위치 테스트
2025-08-28 18:30:07 +09:00
Jeonghyeon Ha
c1b1dbb14b
Merge branch 'feature/fix_startRestaurantOrder' into develop
2025-08-28 16:53:23 +09:00
d30e562d3a
오류 유발 요소 제거
2025-08-28 14:56:45 +09:00
48eedfc590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5-08-28 14:54:39 +09:00
300711c47b
씬 최신화
2025-08-28 14:54:29 +09:00
Jeonghyeon Ha
a7d741b81e
레스토랑 상호작용 시스템 개선:
...
- 고객 AI 주문 시작/대기/가용성 로직 정리 및 안정성 향상
- IInteractionSubsystemOwner 및 Order Subsystem 연동 보강
- PlayerInteraction/InteractionComponent 이벤트 흐름 수정
- Wait 주문 솔버 로직 보정
- 고객 기본/주문 서브트리 에셋 업데이트
2025-08-28 14:52:21 +09:00
NTG
3720adfd78
Merge branch 'develop' of http://gitea.capers.co.kr:3000/iwnc2020/ProjectDDD into feature/cook_ui
...
# Conflicts:
# Assets/_DDD/_Scripts/Restaurant/Event/RestaurantInteractionComponent.cs
2025-08-28 14:06:22 +09:00
45c6f03cc9
BehaviorTree에 공유변수를 CustomerData를 CustomerDataId로 변경
2025-08-28 12:56:09 +09:00
60d0c80ad3
Blackboard Customer data Id만 받도록 수정
2025-08-28 12:55:2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