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9f66fdb1
|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PatienceSlider 활성화 로직 개선 (enabled → SetActive),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추가,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TimeLimiter 관련 불필요한 호출 제거.
|
2025-09-01 18:21:08 +09:00 |
|
|
5e8f08a7b9
|
CustomerPatienceUiComponent 수정: 상태 초기화 추가, 슬라이더를 통한 RemainingPatienceTime 시각화 로직 구현, 관련 Prefab 및 블랙보드 Key 업데이트.
|
2025-09-01 18:01:34 +09:00 |
|
|
dc9bd260d1
|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
2025-09-01 16:53:15 +09:00 |
|
|
14f30ce1e5
|
CustomerPatienceUiComponent 클래스 추가
|
2025-09-01 16:45:48 +09:00 |
|
Jeonghyeon Ha
|
2edec060c5
|
PropUiDisplay 레이어 설정 추가
|
2025-09-01 16:33:43 +09:00 |
|
Jeonghyeon Ha
|
529da3b713
|
RestaurantOrder Serve 상태일 때 음식 표시
|
2025-09-01 16:26:38 +09:00 |
|
Jeonghyeon Ha
|
32d2e31b50
|
PropUiDisplay 직렬화 누락 수정
|
2025-09-01 15:36:49 +09:00 |
|
Jeonghyeon Ha
|
86518fcd84
|
WorldUiDisplay 누락된 직렬화 복구
|
2025-09-01 15:25:06 +09:00 |
|
Jeonghyeon Ha
|
e100edc360
|
RestaurantOrder-Serve 스프라이트 렌더 수정
|
2025-09-01 15:16:01 +09:00 |
|
Jeonghyeon Ha
|
92f24af250
|
Prop World Ui 수정
|
2025-09-01 15:03:53 +09:00 |
|
Jeonghyeon Ha
|
13a7291a14
|
플레이어 -> 캐릭터 레이어 변경, 월드UI 레이어 추가, 월드 UI 컴포넌트 수정
|
2025-09-01 13:36:35 +09:00 |
|
|
6e5f0d2234
|
임시 테이블 상호작용 UI 추가
|
2025-08-28 19:51:14 +09:00 |
|
|
533ca8ccf1
|
MealSubsystem, Solver 제거
|
2025-08-28 15:46:53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