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G_Lenovo
|
8ae8fc0242
|
Enum string 기반 -> AssetReference 기반으로 Scene 관리
|
2025-08-01 14:42:31 +09:00 |
|
NTG_Lenovo
|
689a4fe095
|
사용되지 않는 클래스, 에셋 제거
|
2025-07-21 13:20:31 +09:00 |
|
NTG_Lenovo
|
f0e24f4c43
|
게임 플로우 변경 (PreInit 추가)
|
2025-07-21 13:11:38 +09:00 |
|
NTG_Lenovo
|
ffd534cb13
|
불필요한 Task 재거
|
2025-07-21 12:09:15 +09:00 |
|
Jeonghyeon Ha
|
29b5d3db72
|
DDD-63 updated metadate and prefabs
|
2025-07-17 15:20:58 +09:00 |
|
Jeonghyeon Ha
|
9bae1b0f41
|
DDD-63 레스토랑 상태 기반 태스크 및 레스토랑 컨트롤러
|
2025-07-17 15:20:30 +09:00 |
|
NTG_Lenovo
|
2d123da297
|
게임 플로우 로직 변경
|
2025-07-14 15:38:22 +09:00 |
|
NTG_Lenovo
|
88604b4489
|
GameFlow 및 SceneManager 구조 개선
|
2025-07-14 14:57:10 +09:00 |
|
NTG_Lenovo
|
ada20f3f91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
NTG_Lenovo
|
f76256d49d
|
DDD-18 플레이어 조작 및 게임 플로우 수정
|
2025-07-11 14:48:49 +09:00 |
|
NTG_Lenovo
|
b83e4c3a5e
|
DDD-32 GameFlowManager의 기능 일부SceneManager로 이관
|
2025-07-10 19:32:01 +09:00 |
|
NTG_Lenovo
|
0a06c10e29
|
DDD-32 게임 플로우 매니저 및 씬 매니저 구현
|
2025-07-10 19:18:07 +09:00 |
|
NTG_Lenovo
|
32cf8177e8
|
DDD-33 에셋 매니저 구현
|
2025-07-10 14:48:44 +09:00 |
|
NTG_Lenovo
|
8fd305f106
|
데이터 구조 설계 중
|
2025-07-09 18:45:11 +09:00 |
|
Jeonghyeon Ha
|
eb38423b74
|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
2025-07-08 19:46:31 +09:00 |
|
Jeonghyeon Ha
|
67f122d898
|
DDD-11 게임 프레임워크 및 씬 구조
|
2025-07-08 19:09:26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