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G_Lenovo
|
8ae8fc0242
|
Enum string 기반 -> AssetReference 기반으로 Scene 관리
|
2025-08-01 14:42:31 +09:00 |
|
|
9b9e5c1a9b
|
메뉴 Ui 2차 완성
|
2025-07-30 05:57:19 +09:00 |
|
|
4f735d3910
|
AssetManager 캐시 기능 추가
|
2025-07-30 03:52:13 +09:00 |
|
NTG_Lenovo
|
f0e24f4c43
|
게임 플로우 변경 (PreInit 추가)
|
2025-07-21 13:11:38 +09:00 |
|
NTG_Lenovo
|
12ff1ab2b9
|
Addressable에 SpriteAtlas를 등록해서 Sprite를 받아오는 방식으로 로직 변경
|
2025-07-16 13:33:47 +09:00 |
|
NTG_Lenovo
|
df3341158a
|
구글 시트 매니저 로직 수정
|
2025-07-15 12:59:53 +09:00 |
|
NTG_Lenovo
|
f76256d49d
|
DDD-18 플레이어 조작 및 게임 플로우 수정
|
2025-07-11 14:48:49 +09:00 |
|
NTG_Lenovo
|
0a06c10e29
|
DDD-32 게임 플로우 매니저 및 씬 매니저 구현
|
2025-07-10 19:18:07 +09:00 |
|
NTG_Lenovo
|
32cf8177e8
|
DDD-33 에셋 매니저 구현
|
2025-07-10 14:48:44 +09:00 |
|
NTG_Lenovo
|
8fd305f106
|
데이터 구조 설계 중
|
2025-07-09 18:45:11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