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G_Lenovo
|
441964bb68
|
OnlyAtlas AssetPostprocessors 추가
|
2025-07-28 16:11:02 +09:00 |
|
|
698fa977f4
|
ui 작업중
|
2025-07-28 07:55:07 +09:00 |
|
|
b836d2db17
|
tasteDataSo 추가
|
2025-07-28 06:21:22 +09:00 |
|
|
94b361f069
|
so 네이밍 변경
|
2025-07-28 04:51:11 +09:00 |
|
NTG_Lenovo
|
b6ee7274dd
|
ui 작업 중
|
2025-07-25 16:58:53 +09:00 |
|
NTG_Lenovo
|
aae35a3563
|
Ui 시스템 구조 강화
|
2025-07-22 16:46:37 +09:00 |
|
NTG_Lenovo
|
ddb65d9398
|
리터럴 제거, 주석 제거
|
2025-07-17 11:15:19 +09:00 |
|
NTG_Lenovo
|
12ff1ab2b9
|
Addressable에 SpriteAtlas를 등록해서 Sprite를 받아오는 방식으로 로직 변경
|
2025-07-16 13:33:47 +09:00 |
|
NTG_Lenovo
|
7ddbf3be68
|
레스토랑 ready flow에서 createEnvironment 로직 추가
|
2025-07-15 13:48:01 +09:00 |
|
NTG_Lenovo
|
5065d1a738
|
Utilities.Constants 에서 상수들을 따로 관리하는 클래스 추가
|
2025-07-14 13:39:09 +09:00 |
|
NTG_Lenovo
|
0a06c10e29
|
DDD-32 게임 플로우 매니저 및 씬 매니저 구현
|
2025-07-10 19:18:07 +09:00 |
|
Jeonghyeon Ha
|
eb38423b74
|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
2025-07-08 19:46:31 +09:00 |
|
Jeonghyeon Ha
|
d0d1cdd098
|
프로젝트 구조 변경
|
2025-07-07 19:25:56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