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it Graph

17 Commits

Author SHA1 Message Date
NTG_Lenovo
5065d1a738 Utilities.Constants 에서 상수들을 따로 관리하는 클래스 추가 2025-07-14 13:39:09 +09:00
NTG_Lenovo
8a2abb5a40 안쓰는 스크립트, 폴더 삭제 2025-07-14 13:35:18 +09:00
NTG_Lenovo
6f7a5e131c 카메라 관리 방식 변경 string -> enum 2025-07-14 13:32:36 +09:00
NTG_Lenovo
ada20f3f91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2025-07-14 13:15:15 +09:00
NTG_Lenovo
a805d32f8a DDD-30 SwitchCamera 함수에서 id를 입력받아서 스위칭하는 식으로 변경 2025-07-14 11:10:12 +09:00
NTG_Lenovo
f76256d49d DDD-18 플레이어 조작 및 게임 플로우 수정 2025-07-11 14:48:49 +09:00
NTG_Lenovo
3d5090d905 DDD-29, 30 카메라 컴포넌트 추가 및 카메라 매니저 구현 2025-07-10 20:06:51 +09:00
NTG_Lenovo
b83e4c3a5e DDD-32 GameFlowManager의 기능 일부SceneManager로 이관 2025-07-10 19:32:01 +09:00
NTG_Lenovo
0a06c10e29 DDD-32 게임 플로우 매니저 및 씬 매니저 구현 2025-07-10 19:18:07 +09:00
NTG_Lenovo
32cf8177e8 DDD-33 에셋 매니저 구현 2025-07-10 14:48:44 +09:00
NTG_Lenovo
8fd305f106 데이터 구조 설계 중 2025-07-09 18:45:11 +09:00
NTG_Lenovo
a4550f55a1 이미지 누락 수정 2025-07-08 20:01:19 +09:00
Jeonghyeon Ha
eb38423b74 re-index all files: apply corrected LFS tracking 2025-07-08 19:46:31 +09:00
Jeonghyeon Ha
67f122d898 DDD-11 게임 프레임워크 및 씬 구조 2025-07-08 19:09:26 +09:00
NTG_Lenovo
7acb6e0969 프로젝트 폴더 구조 변경 2025-07-08 11:36:29 +09:00
Jeonghyeon Ha
f74b395efd Merge branch 'develop' into feature/project_asset_structure
# Conflicts:
#	Assets/AddressableAssetsData/AssetGroups/GoogleSheetSprite_Group.asset
#	Assets/_DDD/_Addressables/Items/Barrel.prefab.meta
#	Assets/_Datas/Addressables/Sprites/Items.spriteatlasv2.meta
2025-07-07 19:28:54 +09:00
Jeonghyeon Ha
d0d1cdd098 프로젝트 구조 변경 2025-07-07 19:25:56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