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G_Lenovo
|
02c675ed3f
|
이벤트 정적 호출 변경 및 폴더 이동
|
2025-07-22 12:38:48 +09:00 |
|
NTG_Lenovo
|
cc0459eb33
|
에셋 및 메타 데이터 추가
|
2025-07-21 19:51:22 +09:00 |
|
NTG_Lenovo
|
3d54e764bc
|
DDD-64 아이템 인벤토리 시스템 기본 구성
|
2025-07-21 19:51:11 +09:00 |
|
NTG_Lenovo
|
f0e24f4c43
|
게임 플로우 변경 (PreInit 추가)
|
2025-07-21 13:11:38 +09:00 |
|
NTG_Lenovo
|
ddb65d9398
|
리터럴 제거, 주석 제거
|
2025-07-17 11:15:19 +09:00 |
|
NTG_Lenovo
|
12ff1ab2b9
|
Addressable에 SpriteAtlas를 등록해서 Sprite를 받아오는 방식으로 로직 변경
|
2025-07-16 13:33:47 +09:00 |
|
NTG_Lenovo
|
7ddbf3be68
|
레스토랑 ready flow에서 createEnvironment 로직 추가
|
2025-07-15 13:48:01 +09:00 |
|
NTG_Lenovo
|
5065d1a738
|
Utilities.Constants 에서 상수들을 따로 관리하는 클래스 추가
|
2025-07-14 13:39:09 +09:00 |
|
NTG_Lenovo
|
ada20f3f91
|
Script 폴더 내의 에셋들을 ScriptAssets 폴더로 관리
|
2025-07-14 13:15:15 +09:00 |
|
NTG_Lenovo
|
32cf8177e8
|
DDD-33 에셋 매니저 구현
|
2025-07-10 14:48:44 +09:00 |
|
NTG_Lenovo
|
8fd305f106
|
데이터 구조 설계 중
|
2025-07-09 18:45:11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