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UM 프리팹 NavMeshAgent 위치 변경, 콜라이더, Agent 크기 변경 + SPUM에서 제공되는 NormalAnimator의 공격 모션에 Event 추가 + Ork 프리팹 UnitRoot에 Animator Bridge 추가 + IAiView 타겟을 검색하는 Ai 인터페이스 추가 + IHelpCall 주변 아군에게 타겟을 공유하는 인터페이스 추가 + 기존 02.Scripts.Ai.BehaviorTree에는 그대로 냅두고, 02.Scripts.Ai.NewBehaviorTree 폴더를 추가하여 사용 + Enemy의 BehaviorTree인 Minion 추가 + InIslandPlayer의 기본 이동 구현
74 lines
1.1 KiB
C#
74 lines
1.1 KiB
C#
using System;
|
|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enum EBehaviorType
|
|
{
|
|
NONE = -1,
|
|
STRIKER,
|
|
DEFENDER,
|
|
KEEPER
|
|
}
|
|
|
|
public enum ESpeedType
|
|
{
|
|
NONE = -1,
|
|
DEFAULT,
|
|
SLOW,
|
|
FAST
|
|
}
|
|
|
|
public class BaseCharacter : MonoBehaviour
|
|
{
|
|
#region Built-in Methods
|
|
|
|
protected virtual void OnDrawGizmosSelected()
|
|
{
|
|
|
|
}
|
|
|
|
protected virtual void Reset()
|
|
{
|
|
|
|
}
|
|
|
|
protected virtual void Awake()
|
|
{
|
|
|
|
}
|
|
|
|
protected virtual void OnEnable()
|
|
{
|
|
|
|
}
|
|
|
|
protected virtual void OnDisable()
|
|
{
|
|
|
|
}
|
|
|
|
protected virtual void Start()
|
|
{
|
|
|
|
}
|
|
|
|
protected virtual void Update()
|
|
{
|
|
|
|
}
|
|
|
|
protected virtual void FixedUpdate()
|
|
{
|
|
|
|
}
|
|
|
|
protected virtual void LateUpdate()
|
|
{
|
|
|
|
}
|
|
|
|
#endregion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