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UM 프리팹 NavMeshAgent 위치 변경, 콜라이더, Agent 크기 변경 + SPUM에서 제공되는 NormalAnimator의 공격 모션에 Event 추가 + Ork 프리팹 UnitRoot에 Animator Bridge 추가 + IAiView 타겟을 검색하는 Ai 인터페이스 추가 + IHelpCall 주변 아군에게 타겟을 공유하는 인터페이스 추가 + 기존 02.Scripts.Ai.BehaviorTree에는 그대로 냅두고, 02.Scripts.Ai.NewBehaviorTree 폴더를 추가하여 사용 + Enemy의 BehaviorTree인 Minion 추가 + InIslandPlayer의 기본 이동 구현
17 lines
463 B
C#
17 lines
463 B
C#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class AnimatorBridge : MonoBehaviour
|
|
{
|
|
private FieldMinion fieldMinion;
|
|
private void Awake()
|
|
{
|
|
fieldMinion = GetComponentInParent<FieldMinion>();
|
|
}
|
|
|
|
public void AttackTiming() => fieldMinion.AttackTiming();
|
|
public void SetIsAttacking(int boolValue) => fieldMinion.SetIsAttacking(boolValue);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