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Ai/NewBehaviorTree/Variable/Inheritance/FieldMinionAction.cs
NTG 59c4b14d1a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 SPUM 프리팹 NavMeshAgent 위치 변경, 콜라이더, Agent 크기 변경
+ SPUM에서 제공되는 NormalAnimator의 공격 모션에 Event 추가
+ Ork 프리팹 UnitRoot에 Animator Bridge 추가
+ IAiView 타겟을 검색하는 Ai 인터페이스 추가
+ IHelpCall 주변 아군에게 타겟을 공유하는 인터페이스 추가
+ 기존 02.Scripts.Ai.BehaviorTree에는 그대로 냅두고,
  02.Scripts.Ai.NewBehaviorTree 폴더를 추가하여 사용
+ Enemy의 BehaviorTree인 Minion 추가
+ InIslandPlayer의 기본 이동 구현
2023-10-12 05:26:45 +09:00

15 lines
352 B
C#

using BehaviorDesigner.Runtime.Tasks;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BehaviorAsset.Enemy
{
public class FieldMinionAction : Action
{
protected FieldMinion fieldMinion;
public override void OnAwake()
{
fieldMinion = GetComponent<FieldMinion>();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