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Ai/NewBehaviorTree/Variable/Compare/CompareSharedCollider.cs
NTG 59c4b14d1a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 SPUM 프리팹 NavMeshAgent 위치 변경, 콜라이더, Agent 크기 변경
+ SPUM에서 제공되는 NormalAnimator의 공격 모션에 Event 추가
+ Ork 프리팹 UnitRoot에 Animator Bridge 추가
+ IAiView 타겟을 검색하는 Ai 인터페이스 추가
+ IHelpCall 주변 아군에게 타겟을 공유하는 인터페이스 추가
+ 기존 02.Scripts.Ai.BehaviorTree에는 그대로 냅두고,
  02.Scripts.Ai.NewBehaviorTree 폴더를 추가하여 사용
+ Enemy의 BehaviorTree인 Minion 추가
+ InIslandPlayer의 기본 이동 구현
2023-10-12 05:26:45 +09:00

28 lines
958 B
C#

namespace BehaviorDesigner.Runtime.Tasks.Unity.SharedVariables
{
[TaskCategory("Unity/SharedVariable")]
[TaskDescription("Returns success if the variable value is equal to the compareTo value.")]
public class CompareSharedCollider : Conditional
{
[Tooltip("The first variable to compare")]
public SharedCollider variable;
[Tooltip("The variable to compare to")]
public SharedCollider compareTo;
public override TaskStatus OnUpdate()
{
if (variable.Value == null && compareTo.Value != null)
return TaskStatus.Failure;
if (variable.Value == null && compareTo.Value == null)
return TaskStatus.Success;
return variable.Value.Equals(compareTo.Value) ? TaskStatus.Success : TaskStatus.Failure;
}
public override void OnReset()
{
variable = null;
compareTo = null;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