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NewSkill/SkillData.cs
NTG f1d0c6d371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CombatPlayer 기능별 분리
+ Combat, CombatUi 전용 input action map 추가
+ 스킬 시스템 로직 수정
+ 전투플레이어 스킬(검의 왈츠) 로직 변경
2024-05-08 00:37:33 +09:00

24 lines
809 B
C#

using UnityEngine;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
{
[CreateAssetMenu(fileName = "NewSkillData", menuName = "ScriptableObjects/Skills/SkillData")]
public class SkillData : ScriptableObject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field: TextArea(3, 10)]
[field: SerializeField] public string Description { get; set;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float Damage { get; set;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float Cooldown { get; set;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float Range { get; set;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float CastingTime { get; set;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float Duration { get; set;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