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batPlayer 기능별 분리 + Combat, CombatUi 전용 input action map 추가 + 스킬 시스템 로직 수정 + 전투플레이어 스킬(검의 왈츠) 로직 변경
19 lines
589 B
C#
19 lines
589 B
C#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interface IMeleeComboAttackable
|
|
{
|
|
int MaxHitCount { get; set; }
|
|
ComboAttack[] ComboAttacks { get; set; }
|
|
bool UsedMouseAttack { get; set; }
|
|
int CurrentComboAttackCount { get; set; }
|
|
bool IsComboAttackPossible { get; set; }
|
|
bool IsComboAttacking { get; set; }
|
|
Collider[] HitColliders { get; set; }
|
|
LayerMask TargetLayer { get; set; }
|
|
void HandleAttack(bool usedMouseAttack);
|
|
void EndComboAttack();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