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batPlayer 기능별 분리 + Combat, CombatUi 전용 input action map 추가 + 스킬 시스템 로직 수정 + 전투플레이어 스킬(검의 왈츠) 로직 변경
30 lines
919 B
C#
30 lines
919 B
C#
using System;
|
|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Serializable]
|
|
public class ComboAttack
|
|
{
|
|
[field: Tooltip("콤보별 공격 데미지")]
|
|
[field: SerializeField]
|
|
public float Damage { get; set; } = 10f;
|
|
|
|
[field: Range(0.1f, 5f), Tooltip("공격 범위 사거리(반지름)")]
|
|
[field: SerializeField]
|
|
public float Range { get; set; } = 1.5f;
|
|
|
|
[field: Range(0f, 360f), Tooltip("공격 범위 각도")]
|
|
[field: SerializeField]
|
|
public float Angle { get; set; } = 180f;
|
|
|
|
[field: Range(0.1f, 2f), Tooltip("콤보 공격 포함 총 걸리는 시간")]
|
|
[field: SerializeField]
|
|
public float Speed { get; set; } = 0.3f;
|
|
|
|
[field: Tooltip("콤보별 공격시 이동거리")]
|
|
[field: SerializeField]
|
|
public float MovePower { get; set;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