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7.Animation
NTG_Lenovo 7fa593f6ee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 Ai프리팹 이동속도 변경, 애니메이션 및 애니메이션 이벤트 추가 및 변경
- Enemy의 화살이 안맞는 오류 수정
- 유닛 생성시 UnitName이 아무 값도 안들어있으면 자동 이름변경
- 인터페이스(IAiMover, IFieldOfView, IDamageable) 구조 변경
- 유닛 선택 구조 변경(여러 유닛 겹쳐서 선택하던 오류 수정)
2023-08-17 16:57:46 +09:00
..
archer_04_attack_A.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archer_04_attack_A.anim.meta closed #10, #14 2023-08-11 03:03:23 +09:00
archer_04_attack_B.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archer_04_attack_B.anim.meta closed #10, #14 2023-08-11 03:03:23 +09:00
Archer.controller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Archer.controller.meta closed #1 add prefab of ai(Pirate, Enemy) 2023-08-02 16:45:11 +09:00
AttackAvatarMask.mask 1. Add Navigation Package 2023-08-01 15:39:04 +09:00
AttackAvatarMask.mask.meta 1. Add Navigation Package 2023-08-01 15:39:04 +09:00
Axeman.controller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Axeman.controller.meta closed #1 add prefab of ai(Pirate, Enemy) 2023-08-02 16:45:11 +09:00
infantry_04_attack_A.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infantry_04_attack_A.anim.meta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infantry_04_attack_B.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infantry_04_attack_B.anim.meta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_04_attack_A.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_04_attack_A.anim.meta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_04_attack_B.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_04_attack_B.anim.meta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Knight.controller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Knight.controller.meta closed #1 add prefab of ai(Pirate, Enemy) 2023-08-02 16:45:11 +09:00
Spearman.controller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man.controller.meta 1. Add Navigation Package 2023-08-01 15:39:04 +09:00
spearshield_04_attack_A.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shield_04_attack_A.anim.meta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shield_04_attack_B.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pearshield_04_attack_B.anim.meta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wordKnight.controller closed #22 AI 방패막기 애니메이션 추가 2023-08-17 11:56:45 +09:00
SwordKnight.controller.meta closed #1 add prefab of ai(Pirate, Enemy) 2023-08-02 16:45:11 +09:00
Swordman.controller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Swordman.controller.meta closed #1 add prefab of ai(Pirate, Enemy) 2023-08-02 16:45:11 +09:00
twohanded_04_attack_A.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twohanded_04_attack_A.anim.meta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twohanded_04_attack_B.anim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
twohanded_04_attack_B.anim.meta #8 유닛 이동, 공격 테스트 중 2023-08-17 16:57:46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