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고기 스팟의 이펙트가 생성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게 변경됩니다. + Boids 클래스에서 isUsingDynamicHeight을 true로 하게되면 흔들리는 물의 높이에 맞춰서 파티클이 보여집니다. + Ocean 씬에도 Particle 전용 카메라를 만들어서 Particle을 앞쪽에 보이게 설정하였습니다. ㄴ 오브젝트(Ground 등) 뒤에서도 파티클이 보이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 ShipPlayer의 Cannon관련 로직을 Cannon 클래스로 모두 옮겼습니다. + New Input System Action 중, Mouse0, Mouse1로 사용하던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 씬에 보스 맵에서 주인공 스킬을 테스트 할 수 있게 몬스터를 배치하였습니다.
70 lines
848 B
Plaintext
70 lines
848 B
Plaintext
%YAML 1.1
|
|
%TAG !u! tag:unity3d.com,2011:
|
|
--- !u!78 &1
|
|
TagManager:
|
|
serializedVersion: 2
|
|
tags:
|
|
- Missile
|
|
- Ground
|
|
- Tower
|
|
- InIslandPlayer
|
|
- CombatCrewmate
|
|
- FieldMinion
|
|
- FieldBoss
|
|
- Enemy
|
|
- Unit
|
|
- House
|
|
- Grid
|
|
- HitBox
|
|
- DestructiveSkill
|
|
- Ship
|
|
- Water
|
|
- ShipPlayer
|
|
- Boids
|
|
- DestructibleObject
|
|
- IndestructiveObject
|
|
- DestructiveObject
|
|
layers:
|
|
- Default
|
|
- TransparentFX
|
|
- Ignore Raycast
|
|
- Ground
|
|
- Water
|
|
- UI
|
|
- PostProcessing
|
|
- Particle
|
|
-
|
|
- Player
|
|
- Crewmate
|
|
-
|
|
-
|
|
- Enemy
|
|
-
|
|
- Boids
|
|
- Boid
|
|
- Npc
|
|
-
|
|
-
|
|
-
|
|
- Props
|
|
-
|
|
-
|
|
-
|
|
- Skill
|
|
-
|
|
-
|
|
-
|
|
-
|
|
-
|
|
- Grid Surface
|
|
m_SortingLayers:
|
|
- name: Default
|
|
uniqueID: 0
|
|
locked: 0
|
|
- name: Object
|
|
uniqueID: 2126259909
|
|
locked: 0
|
|
- name: UI
|
|
uniqueID: 3097537685
|
|
locked: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