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tps/Ai/AiStat.cs
NTG_Lenovo c86dc6b7b2 #7 Add rigidbody and collider of aiPrefab
Additional commit content
- Set aiStat for testing
- Add ai interface script
- Add layer and fix physics setting
2023-08-03 12:38:50 +09:00

40 lines
1.1 KiB
C#

using System;
using UnityEngine;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
{
[Serializable]
public class AiStat
{
[Tooltip("캐릭터 최대 체력")]
public float maxHp;
[Tooltip("캐릭터 현재 체력")]
public float currentHp;
[Tooltip("공격력")]
public float atk;
[Tooltip("방어력")]
public float def;
[Tooltip("이동속도")]
public float moveSpd;
[Tooltip("공격속도(다음 공격 주기)")]
public float atkSpd;
[Tooltip("캐릭터의 방패 사용 유무")]
public bool usingShield;
[Tooltip("방패 캐릭터를 공격했을 때, 방패 관통률")]
[Range(0, 100)] public int shieldPenetrationRate;
[Tooltip("방패 캐릭터가 관통 당할 확률을 줄여주는 관통 저항률")]
[Range(0, 100)] public int penetrationResistivity;
[Tooltip("공격을 피할 수 있는 회피율")]
[Range(0, 100)] public int avoidanceRa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