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내역 1. 토끼 이미지, 크기 변경 2. 슬라임 이미지(색감), 크기 변경 3. 슬라임 그림자 이미지 변경 4. 슬라임 얼룩자국 이미지(색감) 변경 5. 토끼 슬라임 최대 4단계로 변경 6. 맵 이동 및 재시작 과정에서 전투플레이어 삭제 후 생성하는 로직으로 변경 7. 1단계 슬라임이 점프할 때, 카메라 흔들림 효과 강화 8. 슬라임 시작 또는 분열할 때, 0.5초 무적 기능 추가 버그 수정 내역 1. 일반 슬라임이 본체로 인식되는 버그 수정 2. 간헐적으로 슬라임 얼룩 자국이 남아있는 버그 수정 3. 마지막 보스를 스킬로 잡을 때, 전투플레이어 오류 수정 4. 대쉬 중에 디버프를 받는 버그 수정
69 lines
2.2 KiB
C#
69 lines
2.2 KiB
C#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class CombatStatus : MonoBehaviour
|
|
{
|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bool IsStunned { get; private set; }
|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bool IsSlowedMoveSpeed { get; private set; }
|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float MoveSpeedCoefficient { get; private set; }
|
|
[SerializeField] private Color slowColor;
|
|
|
|
private SpriteRenderer flashWhiteSpriteRenderer;
|
|
|
|
private Coroutine stunCoolDownCoroutine;
|
|
private Coroutine slowMoveSpeedCoolDownCoroutine;
|
|
private bool enableTakeDamage = true;
|
|
|
|
// Events methods
|
|
public void HandleEnableTakeDamage() => enableTakeDamage = true;
|
|
public void HandleDisableTakeDamage() => enableTakeDamage = false;
|
|
|
|
public void InitComponent(SpriteRenderer spriteRenderer)
|
|
{
|
|
flashWhiteSpriteRenderer = spriteRenderer;
|
|
}
|
|
|
|
public void Stun(float duration)
|
|
{
|
|
if (!enableTakeDamage) return;
|
|
|
|
IsStunned = true;
|
|
|
|
if (stunCoolDownCoroutine != null)
|
|
{
|
|
StopCoroutine(stunCoolDownCoroutine);
|
|
}
|
|
stunCoolDownCoroutine = StartCoroutine(Utils.CoolDown(duration, EndStun));
|
|
}
|
|
|
|
private void EndStun()
|
|
{
|
|
IsStunned = false;
|
|
stunCoolDownCoroutine = null;
|
|
}
|
|
|
|
public void SlowMoveSpeed(float duration, float moveSpeedCoefficient)
|
|
{
|
|
if (!enableTakeDamage) return;
|
|
|
|
IsSlowedMoveSpeed = true;
|
|
MoveSpeedCoefficient = moveSpeedCoefficient;
|
|
flashWhiteSpriteRenderer.color = slowColor;
|
|
|
|
if (slowMoveSpeedCoolDownCoroutine != null)
|
|
{
|
|
StopCoroutine(slowMoveSpeedCoolDownCoroutine);
|
|
}
|
|
slowMoveSpeedCoolDownCoroutine = StartCoroutine(Utils.CoolDown(duration, EndSlowMoveSpeed));
|
|
}
|
|
|
|
private void EndSlowMoveSpeed()
|
|
{
|
|
flashWhiteSpriteRenderer.color = Color.white;
|
|
IsSlowedMoveSpeed = false;
|
|
slowMoveSpeedCoolDownCoroutine = null;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