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BossMapController.cs
NTG c63377124f 슬라임 및 로직 수정(상세내용 아래 참고)
수정 내역
1. 토끼 이미지, 크기 변경
2. 슬라임 이미지(색감), 크기 변경
3. 슬라임 그림자 이미지 변경
4. 슬라임 얼룩자국 이미지(색감) 변경
5. 토끼 슬라임 최대 4단계로 변경
6. 맵 이동 및 재시작 과정에서 전투플레이어 삭제 후 생성하는 로직으로 변경
7. 1단계 슬라임이 점프할 때, 카메라 흔들림 효과 강화
8. 슬라임 시작 또는 분열할 때, 0.5초 무적 기능 추가

버그 수정 내역
1. 일반 슬라임이 본체로 인식되는 버그 수정
2. 간헐적으로 슬라임 얼룩 자국이 남아있는 버그 수정
3. 마지막 보스를 스킬로 잡을 때, 전투플레이어 오류 수정
4. 대쉬 중에 디버프를 받는 버그 수정
2024-05-12 17:41:13 +09:00

60 lines
1.6 KiB
C#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BlueWaterProject;
using Sirenix.OdinInspector;
using UnityEngine;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public class BossMapController : MonoBehaviour
{
/// 컴포넌트
[Title("컴포넌트")]
[SerializeField, Required] protected Transform playerSpawnTransform;
[SerializeField, Required] protected Transform bossSpawnTransform;
[SerializeField, Required] protected Transform bossInstantiateTransform;
[SerializeField, Required] protected GameObject bossPrefab;
[field: SerializeField] public Transform ParticleInstantiateLocation { get; private set; }
protected List<GameObject> bossInstanceList = new(10);
public virtual void InitBossMap()
{
DataManager.Inst.CurrentSaveStage = SaveStage.SLIME;
AllDestroyObjects();
bossInstanceList = new List<GameObject>(10);
if (GameManager.Inst)
{
var player = GameManager.Inst.CurrentCombatPlayer;
if (player)
{
Destroy(player.gameObject);
}
GameManager.Inst.InstantiateCombatPlayer(playerSpawnTransform.position);
}
// 보스 override로 추가
}
public void AllDestroyBoss()
{
foreach (var element in bossInstanceList)
{
Destroy(element);
}
}
public void AllDestroyObjects()
{
foreach (var element in bossInstanceList)
{
Destroy(element);
}
foreach (Transform element in ParticleInstantiateLocation)
{
Destroy(element.gameObject);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