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적선 Ai 추가 ㄴ 패트롤, 추격, 공격 등의 패턴 적용 + Cannon 클래스 분리 ㄴ 캐논 자체의 기능만 남기고, Player는 CannonController와 연결해서 사용 + Player, Pirate 용 cannon projectile 분리 + New input system 네이밍 변경 ㄴ ToggleCannon -> ToggleLaunchMode ㄴ FireCannon -> LaunchCannon + 해적선 Ai에 Rayfire(파괴) 기능 테스트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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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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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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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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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espace BlueWater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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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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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interface IPa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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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PointInfo[] WayPoints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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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ctor3 OriginalPoint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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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CurrentIndex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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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PreviousIndex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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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PointInfo GetCurrentWayPoint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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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GetNext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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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l HasReachedDesti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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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SetMove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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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UpdatePositionAndRo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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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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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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