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Player
NTG 8e5cf1a294 Closes #188
+ 물고기 스팟의 이펙트가 생성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게 변경됩니다.
+ Boids 클래스에서 isUsingDynamicHeight을 true로 하게되면 흔들리는 물의 높이에 맞춰서 파티클이 보여집니다.
+ Ocean 씬에도 Particle 전용 카메라를 만들어서 Particle을 앞쪽에 보이게 설정하였습니다.
  ㄴ 오브젝트(Ground 등) 뒤에서도 파티클이 보이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 ShipPlayer의 Cannon관련 로직을 Cannon 클래스로 모두 옮겼습니다.
+ New Input System Action 중, Mouse0, Mouse1로 사용하던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 씬에 보스 맵에서 주인공 스킬을 테스트 할 수 있게 몬스터를 배치하였습니다.
2024-01-31 15:18:27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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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non.cs Closes #188 2024-01-31 15:18:27 +09:00
Cannon.cs.meta #78 대포 쏘기 만드는 중 2023-12-15 16:19:02 +09:00
Card.cs #11 Mouse cursor change 2023-08-31 15:46:13 +09:00
Card.cs.meta #25 Add card list 2023-08-23 10:10:33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