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컨트롤러(CombatPlayerController) 와 움직임 컨트롤러(PhysicsMovement)로 기능 분할 + rigidbody를 이용한 움직임으로 전체 로직 수정 + Dash 애니메이션 변경 + Dash, Attack 공격 속도에 따라서 애니메이션 동기화 + 03.CombatTest Scene 에셋 맵 전체 수정(Layer, Collider 등)
31 lines
909 B
C#
31 lines
909 B
C#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class CombatPlayerAnimationEventController : MonoBehaviour
|
|
{
|
|
private CombatPlayerController combatPlayerController;
|
|
|
|
private void Awake()
|
|
{
|
|
combatPlayerController = GetComponentInParent<CombatPlayerController>();
|
|
if (!combatPlayerController)
|
|
{
|
|
print("애니메이션 이벤트 컨트롤러가 없습니다.");
|
|
}
|
|
}
|
|
|
|
public void CheckComboAttack()
|
|
{
|
|
if (combatPlayerController.GetIsComboAttacking()) return;
|
|
|
|
combatPlayerController.MyComponents.animator.SetBool(CombatPlayerController.IsAttackingHash, false);
|
|
}
|
|
|
|
public void AttackTiming()
|
|
{
|
|
combatPlayerController.AttackTiming();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