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적선 Ai 추가 ㄴ 패트롤, 추격, 공격 등의 패턴 적용 + Cannon 클래스 분리 ㄴ 캐논 자체의 기능만 남기고, Player는 CannonController와 연결해서 사용 + Player, Pirate 용 cannon projectile 분리 + New input system 네이밍 변경 ㄴ ToggleCannon -> ToggleLaunchMode ㄴ FireCannon -> LaunchCannon + 해적선 Ai에 Rayfire(파괴) 기능 테스트용 추가
13 lines
309 B
C#
13 lines
309 B
C#
using System;
|
|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Serializable]
|
|
public class WayPointInfo
|
|
{
|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Vector3 Point { get; set; }
|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float WaitTime { get; private set;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