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Interface/IPatrol.cs
NTG 86f9d2607e Closes #213 #214 해적선 Ai 추가 및 항해 씬 취합
+ 해적선 Ai 추가
  ㄴ 패트롤, 추격, 공격 등의 패턴 적용
+ Cannon 클래스 분리
  ㄴ 캐논 자체의 기능만 남기고, Player는 CannonController와 연결해서 사용
+ Player, Pirate 용 cannon projectile 분리
+ New input system 네이밍 변경
  ㄴ ToggleCannon -> ToggleLaunchMode
  ㄴ FireCannon -> LaunchCannon
+ 해적선 Ai에 Rayfire(파괴) 기능 테스트용 추가
2024-03-05 12:47:17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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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8 B
C#

using UnityEngine;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
{
public interface IPatrol
{
WayPointInfo[] WayPoints { get; set; }
Vector3 OriginalPoint { get; set; }
int CurrentIndex { get; set; }
int PreviousIndex { get; set; }
WayPointInfo GetCurrentWayPointInfo();
int GetNextIndex();
bool HasReachedDestination();
void SetMovePoint();
void UpdatePositionAndRotatio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