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적선 Ai 추가 ㄴ 패트롤, 추격, 공격 등의 패턴 적용 + Cannon 클래스 분리 ㄴ 캐논 자체의 기능만 남기고, Player는 CannonController와 연결해서 사용 + Player, Pirate 용 cannon projectile 분리 + New input system 네이밍 변경 ㄴ ToggleCannon -> ToggleLaunchMode ㄴ FireCannon -> LaunchCannon + 해적선 Ai에 Rayfire(파괴) 기능 테스트용 추가
37 lines
819 B
C#
37 lines
819 B
C#
using BehaviorDesigner.Runtime.Tasks;
|
|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class PatrolWait : Action
|
|
{
|
|
private IPatrol iPatrol;
|
|
private float currentWaitTime;
|
|
private float time;
|
|
|
|
public override void OnAwake()
|
|
{
|
|
iPatrol = transform.GetComponent<IPatrol>();
|
|
}
|
|
|
|
public override void OnStart()
|
|
{
|
|
currentWaitTime = iPatrol.GetCurrentWayPointInfo().WaitTime;
|
|
|
|
time = 0f;
|
|
}
|
|
|
|
public override TaskStatus OnUpdate()
|
|
{
|
|
time += Time.deltaTime;
|
|
|
|
if (time < currentWaitTime)
|
|
{
|
|
return TaskStatus.Running;
|
|
}
|
|
|
|
return TaskStatus.Success;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