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Ai/BehaviorTree/Task/PirateShip/PatrolWait.cs
NTG 86f9d2607e Closes #213 #214 해적선 Ai 추가 및 항해 씬 취합
+ 해적선 Ai 추가
  ㄴ 패트롤, 추격, 공격 등의 패턴 적용
+ Cannon 클래스 분리
  ㄴ 캐논 자체의 기능만 남기고, Player는 CannonController와 연결해서 사용
+ Player, Pirate 용 cannon projectile 분리
+ New input system 네이밍 변경
  ㄴ ToggleCannon -> ToggleLaunchMode
  ㄴ FireCannon -> LaunchCannon
+ 해적선 Ai에 Rayfire(파괴) 기능 테스트용 추가
2024-03-05 12:47:17 +09:00

37 lines
819 B
C#

using BehaviorDesigner.Runtime.Tasks;
using UnityEngine;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
{
public class PatrolWait : Action
{
private IPatrol iPatrol;
private float currentWaitTime;
private float time;
public override void OnAwake()
{
iPatrol = transform.GetComponent<IPatrol>();
}
public override void OnStart()
{
currentWaitTime = iPatrol.GetCurrentWayPointInfo().WaitTime;
time = 0f;
}
public override TaskStatus OnUpdate()
{
time += Time.deltaTime;
if (time < currentWaitTime)
{
return TaskStatus.Running;
}
return TaskStatus.Succes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