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iManager의 CombatUi, OceanUi 모두 분리 각각의 씬에서 CombatUiManager, OceanUiManager로 변경 + Ocean, OceanUi input action map 추가 및 변경 input action map, uiManager 변경에 따른 Player input 로직 변경 + CombatPlayer가 죽으면 GameOverUi 추가 + 재시작 기능 추가 + 인벤토리 Ui 수정 + 슬라임 보스 로직 및 애니메이션 수정
32 lines
777 B
C#
32 lines
777 B
C#
using Sirenix.OdinInspector;
|
|
using UnityEngine;
|
|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class UiManager : Singleton<UiManager>
|
|
{
|
|
[Title("Mouse")]
|
|
private Texture2D cursorTexture;
|
|
|
|
[Title("Tycoon")]
|
|
public TycoonUi TycoonUi { get; set; }
|
|
|
|
private void Start()
|
|
{
|
|
CursorTextureChange();
|
|
|
|
//RadarTargetInit();
|
|
}
|
|
|
|
private void CursorTextureChange()
|
|
{
|
|
cursorTexture = DataManager.Inst.cursorTexture;
|
|
//var hotSpot = new Vector2(cursorTexture.width / 2f, cursorTexture.height / 2f);
|
|
var hotSpot = Vector2.zero;
|
|
Cursor.SetCursor(cursorTexture, hotSpot, CursorMode.Auto);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