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Ui/PopupUi.cs
NTG 7a2b5e9d02 Closes #255 거대 슬라임 보스 추가
+ UiManager의 CombatUi, OceanUi 모두 분리
각각의 씬에서 CombatUiManager, OceanUiManager로 변경
+ Ocean, OceanUi input action map 추가 및 변경
input action map, uiManager 변경에 따른 Player input 로직 변경
+ CombatPlayer가 죽으면 GameOverUi 추가
+ 재시작 기능 추가
+ 인벤토리 Ui 수정
+ 슬라임 보스 로직 및 애니메이션 수정
2024-05-12 06:29:16 +09:00

26 lines
679 B
C#

using System;
using UnityEngine;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
{
public class PopupUi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event Action<PopupUi> OnPopupUiOpenEvent;
public static event Action<PopupUi> OnPopupUiCloseEvent;
public virtual void Open()
{
gameObject.SetActive(true);
// 화면의 가장 앞으로 가져오기
transform.SetAsLastSibling();
OnPopupUiOpenEvent?.Invoke(this);
}
public virtual void Close()
{
gameObject.SetActive(false);
OnPopupUiCloseEvent?.Invoke(thi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