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iManager의 CombatUi, OceanUi 모두 분리 각각의 씬에서 CombatUiManager, OceanUiManager로 변경 + Ocean, OceanUi input action map 추가 및 변경 input action map, uiManager 변경에 따른 Player input 로직 변경 + CombatPlayer가 죽으면 GameOverUi 추가 + 재시작 기능 추가 + 인벤토리 Ui 수정 + 슬라임 보스 로직 및 애니메이션 수정
26 lines
679 B
C#
26 lines
679 B
C#
using System;
|
|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class PopupUi : MonoBehaviour
|
|
{
|
|
public static event Action<PopupUi> OnPopupUiOpenEvent;
|
|
public static event Action<PopupUi> OnPopupUiCloseEvent;
|
|
|
|
public virtual void Open()
|
|
{
|
|
gameObject.SetActive(true);
|
|
// 화면의 가장 앞으로 가져오기
|
|
transform.SetAsLastSibling();
|
|
OnPopupUiOpenEvent?.Invoke(this);
|
|
}
|
|
|
|
public virtual void Close()
|
|
{
|
|
gameObject.SetActive(false);
|
|
OnPopupUiCloseEvent?.Invoke(this);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