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iManager의 CombatUi, OceanUi 모두 분리 각각의 씬에서 CombatUiManager, OceanUiManager로 변경 + Ocean, OceanUi input action map 추가 및 변경 input action map, uiManager 변경에 따른 Player input 로직 변경 + CombatPlayer가 죽으면 GameOverUi 추가 + 재시작 기능 추가 + 인벤토리 Ui 수정 + 슬라임 보스 로직 및 애니메이션 수정
55 lines
1.4 KiB
C#
55 lines
1.4 KiB
C#
using System;
|
|
using UnityEngine;
|
|
using UnityEngine.InputSystem;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class GameOverPopupUi : PopupUi
|
|
{
|
|
public event Action OnRestartEvent;
|
|
|
|
public override void Open()
|
|
{
|
|
Time.timeScale = 0f;
|
|
FindAnyObjectByType<PlayerInput>().enabled = false;
|
|
base.Open();
|
|
}
|
|
|
|
public override void Close()
|
|
{
|
|
Time.timeScale = 1f;
|
|
FindAnyObjectByType<PlayerInput>().enabled = true;
|
|
base.Close();
|
|
}
|
|
|
|
public void RestartCurrentStage()
|
|
{
|
|
OnRestartEvent?.Invoke();
|
|
|
|
switch (DataManager.Inst.CurrentSaveStage)
|
|
{
|
|
case SaveStage.TUTORIAL:
|
|
break;
|
|
case SaveStage.SLIME:
|
|
FindAnyObjectByType<SlimeBossMapController>().InitBossMap();
|
|
break;
|
|
case SaveStage.RHINOCEROS:
|
|
break;
|
|
default:
|
|
throw new ArgumentOutOfRangeException();
|
|
}
|
|
|
|
CombatUiManager.Inst.CloseAllPopup();
|
|
}
|
|
|
|
public void QuitGame()
|
|
{
|
|
#if UNITY_EDITOR
|
|
UnityEditor.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
|
#else
|
|
Application.Quit();
|
|
#endif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