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Ui/GameOverPopupUi.cs
NTG 7a2b5e9d02 Closes #255 거대 슬라임 보스 추가
+ UiManager의 CombatUi, OceanUi 모두 분리
각각의 씬에서 CombatUiManager, OceanUiManager로 변경
+ Ocean, OceanUi input action map 추가 및 변경
input action map, uiManager 변경에 따른 Player input 로직 변경
+ CombatPlayer가 죽으면 GameOverUi 추가
+ 재시작 기능 추가
+ 인벤토리 Ui 수정
+ 슬라임 보스 로직 및 애니메이션 수정
2024-05-12 06:29:16 +09:00

55 lines
1.4 KiB
C#

using System;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InputSystem;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
{
public class GameOverPopupUi : PopupUi
{
public event Action OnRestartEvent;
public override void Open()
{
Time.timeScale = 0f;
FindAnyObjectByType<PlayerInput>().enabled = false;
base.Open();
}
public override void Close()
{
Time.timeScale = 1f;
FindAnyObjectByType<PlayerInput>().enabled = true;
base.Close();
}
public void RestartCurrentStage()
{
OnRestartEvent?.Invoke();
switch (DataManager.Inst.CurrentSaveStage)
{
case SaveStage.TUTORIAL:
break;
case SaveStage.SLIME:
FindAnyObjectByType<SlimeBossMapController>().InitBossMap();
break;
case SaveStage.RHINOCEROS:
break;
default:
throw new ArgumentOutOfRangeException();
}
CombatUiManager.Inst.CloseAllPopup();
}
public void QuitGame()
{
#if UNITY_EDITOR
UnityEditor.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else
Application.Quit();
#endif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