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Ai
NTG 2da1b44a53 Closes #70 #79 #87
+ Layer Boids, Boid로 분리
+ Fish의 로직을 Boids(군집) 알고리즘으로 변경
+ 군집에 이펙트를 통해 낚시 가시성 추가
+ 테스트용 군집 애니메이션 추가
+ Epic Toon EX 에셋의 스크립트 수정 버전
  ㄴ ParticleWeapon(Layer 선택, UnityEvent Hit 델리게이트 기능 추가) 사용
+ Cannon의 x축 회전 고정
+ Cannon이 공격한 Layer에 따른 기능 변경
+ DataManager에 PlayerInventory 추가
  ㄴ 초창기에 사용한 코딩 삭제
+ 초창기에 사용했던 스크립트들 일부 정리
2024-01-03 06:39:53 +09:00
..
NewBehaviorTree #43 FieldBoss01 Test.ver007 2023-12-05 15:08:22 +09:00
AiWeight.cs 1. move script folder location 2023-08-03 14:49:05 +09:00
AiWeight.cs.meta 1. move script folder location 2023-08-03 14:49:05 +09:00
BaseAi.cs Ai, House SelectionBase(부모 선택) 추가 2023-09-20 15:51:14 +09:00
BaseAi.cs.meta Ai 전체 구조 변경 중 2023-09-12 16:41:11 +09:00
NewBehaviorTree.meta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2023-10-12 05:26:4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