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UM 프리팹 NavMeshAgent 위치 변경, 콜라이더, Agent 크기 변경 + SPUM에서 제공되는 NormalAnimator의 공격 모션에 Event 추가 + Ork 프리팹 UnitRoot에 Animator Bridge 추가 + IAiView 타겟을 검색하는 Ai 인터페이스 추가 + IHelpCall 주변 아군에게 타겟을 공유하는 인터페이스 추가 + 기존 02.Scripts.Ai.BehaviorTree에는 그대로 냅두고, 02.Scripts.Ai.NewBehaviorTree 폴더를 추가하여 사용 + Enemy의 BehaviorTree인 Minion 추가 + InIslandPlayer의 기본 이동 구현
20 lines
581 B
C#
20 lines
581 B
C#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namespace BlueWaterProject
|
|
{
|
|
public interface IAiView
|
|
{
|
|
float ViewRadius { get; set; }
|
|
Collider[] Targets { get; set; }
|
|
Collider Target { get; set; }
|
|
LayerMask TargetLayer { get; set; }
|
|
|
|
/// <summary>
|
|
/// 가장 가까운 타겟을 찾아 Target에 적용
|
|
/// </summary>
|
|
/// <param name="targetIsTrigger">IsTrigger Collider를 대상으로 삼을지 확인</param>
|
|
public void FindNearestTargetInRange(bool targetIsTrigger = true);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