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Utility/GlobalValue.cs
NTG 59c4b14d1a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 SPUM 프리팹 NavMeshAgent 위치 변경, 콜라이더, Agent 크기 변경
+ SPUM에서 제공되는 NormalAnimator의 공격 모션에 Event 추가
+ Ork 프리팹 UnitRoot에 Animator Bridge 추가
+ IAiView 타겟을 검색하는 Ai 인터페이스 추가
+ IHelpCall 주변 아군에게 타겟을 공유하는 인터페이스 추가
+ 기존 02.Scripts.Ai.BehaviorTree에는 그대로 냅두고,
  02.Scripts.Ai.NewBehaviorTree 폴더를 추가하여 사용
+ Enemy의 BehaviorTree인 Minion 추가
+ InIslandPlayer의 기본 이동 구현
2023-10-12 05:26:45 +09:00

43 lines
1.4 KiB
C#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
{
public class GlobalValue
{
public const int CARD_DATA_CAPACITY = 50;
public const int ENEMY_VIEW_DATA_CAPACITY = 50;
public const int PIRATE_VIEW_DATA_CAPACITY = 50;
public const int ENEMY_STAT_DATA_CAPACITY = 50;
public const int PIRATE_STAT_DATA_CAPACITY = 50;
public const int ENEMY_UNIT_STAT_DATA_CAPACITY = 50;
public const int PIRATE_UNIT_STAT_DATA_CAPACITY = 50;
public const int ISLAND_DATA_CAPACITY = 50;
public const int ONE_UNIT_CAPACITY = 16;
public const int AI_ANIMATOR_CAPACITY = 10;
public const int MAX_CANON_COUNT = 5;
public const float MINIMUM_STOP_DISTANCE = 0.05f;
public const float MAXIMUM_STOP_DISTANCE = 1f;
/// <summary> Radar 바늘이 레이더에 겹치는 허용 범위 </summary>
public const float RADAR_OVERLAP_TOLERANCE = 5f;
public const float RADAR_RANGE = 100f;
public const string ENEMY_LAYER = "Enemy";
public enum UnitType
{
NONE = -1,
ARCHER_E,
SPEAR_KNIGHT_E,
SPEARMAN_E,
SWORD_KNIGHT_E,
SWORDMAN_E,
ARCHER_P,
AXEMAN_P,
SPEARMAN_P,
SWORD_KNIGHT_P,
SWORDMAN_P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