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상호작용에 따른 하이라이트 효과 적용 1. 마우스 커서 올림 - 하얀색 외곽선 2. 그룹 선택 - 파란색 외곽선 - Arrow, Archer 코루틴 문제 구조 변경 - FieldOfView 인터페이스화 - new input system Unit Action 추가 - GameManager 슬로우모드(부대 선택시) 추가 - Ai 전체 프리팹 stat 수치 변경 - 원거리 이동 중에 공격시 멈추면서 공격하도록 변경 - Layer, ProjectSetting Physics 추가 및변경
58 lines
1.4 KiB
C#
58 lines
1.4 KiB
C#
using System;
|
|
using System.Collections;
|
|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
|
using _02.Scripts.WaterAndShip;
|
|
using BlueWaterProject;
|
|
using Sirenix.OdinInspector;
|
|
using UnityEngine;
|
|
|
|
public class GameManager : Singleton<GameManager>
|
|
{
|
|
[Title("Manager")]
|
|
public DataManager DataManager { get; private set; }
|
|
public UnitManager UnitManager { get; private set; }
|
|
|
|
[Title("Controller")]
|
|
public CameraController CameraController { get; private set; }
|
|
public UiController UiController { get; private set; }
|
|
|
|
public Player player;
|
|
|
|
public List<Boat> boats = new List<Boat>(10);
|
|
|
|
[Range(0f, 1f)]
|
|
[SerializeField] private float slowSpeed = 0.1f;
|
|
|
|
private void Init()
|
|
{
|
|
DataManager = FindObjectOfType<DataManager>();
|
|
UnitManager = FindObjectOfType<UnitManager>();
|
|
|
|
CameraController = FindObjectOfType<CameraController>();
|
|
UiController = FindObjectOfType<UiController>();
|
|
|
|
player = FindObjectOfType<Player>();
|
|
}
|
|
protected override void OnAwake()
|
|
{
|
|
Init();
|
|
}
|
|
|
|
public void testPrint()
|
|
{
|
|
print("Boat가 목표에 도착해서 이 함수를 호출합니다");
|
|
}
|
|
|
|
public void SlowSpeedMode()
|
|
{
|
|
Time.timeScale = slowSpeed;
|
|
Time.fixedDeltaTime = 0.02f * Time.timeScale;
|
|
}
|
|
|
|
public void DefaultSpeedMode()
|
|
{
|
|
Time.timeScale = 1f;
|
|
Time.fixedDeltaTime = 0.02f;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