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Ai
NTG 59c4b14d1a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 SPUM 프리팹 NavMeshAgent 위치 변경, 콜라이더, Agent 크기 변경
+ SPUM에서 제공되는 NormalAnimator의 공격 모션에 Event 추가
+ Ork 프리팹 UnitRoot에 Animator Bridge 추가
+ IAiView 타겟을 검색하는 Ai 인터페이스 추가
+ IHelpCall 주변 아군에게 타겟을 공유하는 인터페이스 추가
+ 기존 02.Scripts.Ai.BehaviorTree에는 그대로 냅두고,
  02.Scripts.Ai.NewBehaviorTree 폴더를 추가하여 사용
+ Enemy의 BehaviorTree인 Minion 추가
+ InIslandPlayer의 기본 이동 구현
2023-10-12 05:26:45 +09:00
..
BehaviorTree #23 디펜스 Ai 보완 2023-09-18 14:02:11 +09:00
Human CombatAi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속도 조절 2023-09-20 15:43:24 +09:00
NewBehaviorTree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2023-10-12 05:26:45 +09:00
Tower CombatAi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속도 조절 2023-09-20 15:43:24 +09:00
AiWeight.cs 1. move script folder location 2023-08-03 14:49:05 +09:00
AiWeight.cs.meta 1. move script folder location 2023-08-03 14:49:05 +09:00
BaseAi.cs Ai, House SelectionBase(부모 선택) 추가 2023-09-20 15:51:14 +09:00
BaseAi.cs.meta Ai 전체 구조 변경 중 2023-09-12 16:41:11 +09:00
BehaviorTree.meta Behavior Tree 테스트 중 2023-09-11 16:16:02 +09:00
Human.meta Ai 전체 구조 변경 중 2023-09-12 16:41:11 +09:00
NewBehaviorTree.meta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2023-10-12 05:26:45 +09:00
Tower.meta #24 화살타워(ArrowTower) 만드는 중 2023-09-20 02:22:19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