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k.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attack.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crouch-from fall.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crouch-from fall.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crouch.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crouch.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fall.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fall.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head-turn.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head-turn.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idle-from fall.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idle-from fall.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idle.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idle.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jump.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jump.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run-from fall.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run-from fall.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run.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run.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walk.asset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
walk.asset.meta
|
Spine 런타임 에셋 추가
|
2023-11-01 16:39:12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