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인공 스킬(검의 왈츠)가 추가되었습니다. ㄴ 검의 왈츠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스킬에 맞게 UI를 표시합니다. + 주인공이 더 이상 공격 중에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새로운 스킬 시스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씬에서 사용할 Camera, Ui를 추가하였습니다. + Input Action이 변경 되었습니다. (UseSkill => ActivateMainSkill) + Idamameable 인터페이스에 GetCurrentHp()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변경에 따라 기존 스크립트들에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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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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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using Doozy.Runtime.UIManager.Contain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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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irenix.OdinInsp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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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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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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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espace BlueWater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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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UiManager : Singleton<Ui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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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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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Mo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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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Texture2D cursorTex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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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Oc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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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OceanUi OceanUi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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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Tyc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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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TycoonUi TycoonUi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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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Comb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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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ombatUi CombatUi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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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void St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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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sorTexture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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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darTargetIn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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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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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void CursorTexture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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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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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sorTexture = DataManager.Inst.cursorTex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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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hotSpot = new Vector2(cursorTexture.width / 2f, cursorTexture.height / 2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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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hotSpot = Vector2.ze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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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sor.SetCursor(cursorTexture, hotSpot, CursorMode.Au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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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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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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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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