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CombatUi.cs
NTG 27267fbeeb Closes #150
+ 주인공 스킬(검의 왈츠)가 추가되었습니다.
  ㄴ 검의 왈츠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스킬에 맞게 UI를 표시합니다.
+ 주인공이 더 이상 공격 중에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새로운 스킬 시스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씬에서 사용할 Camera, Ui를 추가하였습니다.
+ Input Action이 변경 되었습니다. (UseSkill => ActivateMainSkill)
+ Idamameable 인터페이스에 GetCurrentHp()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변경에 따라 기존 스크립트들에 추가되었습니다.
2024-01-29 00:46:56 +09:00

46 lines
1.1 KiB
C#

using Sirenix.OdinInspector;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
{
public class CombatUi : MonoBehaviour
{
[Title("초기화 방식")]
[SerializeField] private bool autoInit = true;
[field: Title("UI")]
[field: SerializeField] public Canvas MainCanvas { get; private set; }
[field: SerializeField] public SkillUi MainSkillUi { get; private set; }
[Button("셋팅 초기화")]
private void Init()
{
MainCanvas = GetComponent<Canvas>();
if (!MainCanvas)
{
Debug.LogError("canvas is null error");
return;
}
MainSkillUi = MainCanvas.transform.Find("MainSkillUi").GetComponent<SkillUi>();
}
private void Awake()
{
if (autoInit)
{
Init();
}
UiManager.Inst.CombatUi = this;
}
private void Update()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