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02.Scripts/CombatCamera.cs
NTG 27267fbeeb Closes #150
+ 주인공 스킬(검의 왈츠)가 추가되었습니다.
  ㄴ 검의 왈츠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스킬에 맞게 UI를 표시합니다.
+ 주인공이 더 이상 공격 중에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새로운 스킬 시스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씬에서 사용할 Camera, Ui를 추가하였습니다.
+ Input Action이 변경 되었습니다. (UseSkill => ActivateMainSkill)
+ Idamameable 인터페이스에 GetCurrentHp()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변경에 따라 기존 스크립트들에 추가되었습니다.
2024-01-29 00:46:56 +09:00

65 lines
1.8 KiB
C#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Cinemachine;
using Sirenix.OdinInspector;
using UnityEngine;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namespace BlueWaterProject
{
public class CombatCamera : MonoBehaviour
{
[Title("초기화 방식")]
[SerializeField] private bool autoInit = true;
[field: Title("카메라")]
[field: SerializeField] public CinemachineVirtualCamera BaseCombatCamera { get; private set; }
private GameObject cinemachineCameras;
private List<CinemachineVirtualCamera> cineCamList;
private const int CINE_CAM_NUM = 1;
private void Awake()
{
if (autoInit)
{
Init();
}
CameraManager.Inst.CombatCamera = this;
CameraManager.Inst.MainCam = Camera.main;
}
[Button("셋팅 초기화")]
private void Init()
{
cinemachineCameras = GameObject.Find("CinemachineCameras");
if (!cinemachineCameras)
{
Debug.LogError("cineCams is null error");
return;
}
BaseCombatCamera = cinemachineCameras.transform.Find("BaseCombatCamera")?.GetComponent<CinemachineVirtualCamera>();
if (!BaseCombatCamera)
{
Debug.LogError("BaseShipCam is null error");
return;
}
cineCamList = new List<CinemachineVirtualCamera>(CINE_CAM_NUM)
{
BaseCombatCamera
};
foreach (var cam in cineCamList)
{
cam.Priority = 0;
}
BaseCombatCamera.Priority = 1;
CameraManager.Inst.MainCam = Camera.main;
}
}
}